SGAME Pro - 적립하려면 게임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TIM 및 SGame Pro 프로젝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여기에 전문가 팀이 있습니다.



오늘날, 암호 해독 분야의 의사 결정에서 벗어나 게임 업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특히 모바일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스마트 폰이 늘어남에 따라 시간을 보내는 흥미 진진한 방법 일뿐만 아니라 게임 시장의 다양한 참가자들에게 이익이되는 모바일 게임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게임 산업은 단순한 게임 플레이가 아니며 개발자, 게임 퍼블리셔 및 광고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게임 플랫폼 및 좋은 게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플레이어입니다. 그러나 게임 업계에서 핵심 요소 (플레이어)를 제외하고 모두가 수익을 얻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gamePro . 이것은 우리가 오늘 이야기 할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의 솔루션의 이름이 될 것이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유저들에게 단순히 게임만으로 암호화 통화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며, 다른 많은 기회를 열 것입니다. 선수뿐만 아니라 다른 업계 선수.

SgamePro 란 무엇입니까?

SgamePro는 플레이어, 출판사는 물론 인퓨터 및 기업가와 같은 모바일 게임 업계의 다양한 플레이어를 겨냥한 많은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모바일 게임 수집기 플랫폼입니다. 자체 암호화 암호 (SGM 토큰)를 실행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플랫폼의 전체 경제가 구축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2016 년에 시작되어 2017 년 제작자가 마케팅 캠페인에 돈을 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약 5 만명이 다운로드 한 알파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마케팅 회사의 일부는 PelDiePie로 더 잘 알려진 Felix Arvid Ulf Chelberg였습니다. PewDiePie는 6 천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가장 유명한 유튜브 블로거로 비디오는 대부분 게임 지향적입니다.
우리는 SgamePro 솔루션의 모든 기능, 각 플랫폼 참여자 및 업계 전체에 미치는 이점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려고합니다.

게임에 돈을 버는 능력

우선, SgamePro는 잘 알려진 게임 퍼블리셔의 새로운 게임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있는 모든 모바일 게임이 수집되는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엄청난 규모의 모바일 게임 카탈로그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그 중 올바른 모바일 게임 카탈로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모바일 게임입니까?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게임 산업 시장 규모가 1,089 억 달러에 이르면 PC 및 브라우저 게임의 경우 게임 콘솔이 27 %, 콘솔 게임이 31 %, 모바일 게임이 42 %로 32 게임은 스마트 폰 %, 태블릿 게임은 시장의 10 %에 적합합니다.
이 모든 수치는 게임 퍼블리셔와 개발자의 이익이지만 플레이어의 이익은 아닙니다. 따라서 SgamePro의 솔루션은 플레이어가 게임 과정에서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통화는 Swallet의 내부 지갑과 ERC-20 외부 지갑에 모두 저장할 수있는 SGM 토큰이됩니다.
Proof of Work와 같은 Play Proof는 SgamePro에서 작동합니다. SgamePro는 사용 된 재생 시간을 확인하는 프로토콜로, SGM 토큰이 적립됩니다. 플레이어가 SgamePro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 더 많은 토큰을 받게됩니다. 실제로, 마이닝 플레이 블록처럼 보일 것입니다.
SGM 토큰은 플랫폼의 유일한 지불 방법이므로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플랫폼 내에서, 게시자 상점에서 토큰을 획득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를 수행하기 위해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GM은 암호화 통화로 플랫폼의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 증가로 인해 가격이 상승합니다. 따라서 게임에 돈을 벌리는 것은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암호화 통화 시장에 참여하는 이상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당연히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플랫폼이 플레이어에게 매일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플랫폼의 이익은 주로 광고에 달려 있는데, 광고 제작자는 모든 게임과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팝업을 생성합니다. 제작자가 돈을 어딘가에 가져와야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강하게 자극하기 때문입니다.
이 솔루션은 매우 간단합니다. SgamePro는 광고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얻는 이익의 일부를 공유하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사용자는 플랫폼의 손에 들어가는 응용 프로그램의 광고 및 다른 한편으로는 SgamePro를 사용하는 SGM 토큰 동기 부여.

전투

게임 산업 시장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이익의 대부분은 경쟁이 치열한 멀티 플레이어 게임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게임에서 점유율이 22 %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SgamePro 제작자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비동기 멀티 플레이어로 변환하여 플레이어가 원래 의도하지 않은 게임에서도 플레이어가 경쟁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의 비동기는 플레이어가 실시간으로 직접 경쟁하지는 않지만 차례대로 싸우므로 승리는 각 플레이어의 개별 결과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SgamePro의 참가자는 1 대 1로 경쟁 할 수 있고 1 대 1은 100 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SgamePro의 전투는 플레이어가 임의의 사용자와 경쟁 할 때 공개 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과 개인을 위해 각각 특정 상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 1 대 1로 플레이하는 친구).
이 경우 각 플레이어는 작은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플레이어가 예를 들어 10 개의 토큰을 획득하면 게이밍 게시자에게 0.5 SGM을, SgamePro 플랫폼 자체에 0.5 SGM을 제공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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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MER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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